입시서포터즈

  • HOME
  • 입시서포터즈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통]

대학 입학원서(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 입학처작성일 : 2025.09.03조회수 : 285

[ 안내사항]

- 원서접수는 Windows OS를 기반으로 한 크롬(Chrome) 또는 MS엣지(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이용을 권장함

- 전형료 비례환불계좌 입력 시 대학의 전형료 환불 시점에 유효한 계좌를 입력함
※ 청소년 전용계좌의 경우 대학의 환불 시점에 사용가능 여부 확인 필요

-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인 경우, 최종고교학력 선택 시 고등학교졸업예정(현 고3)을 선택하여 졸업연월을 입력함

- 2004학년도('05.2.졸업)~2020학년도('21.2.졸업) 고등학교 졸업자의 경우 온라인으로 대학전형자료(학생부) 제출을 원할 시, 원서접수 전 개인정보 생성 필요
※ 신청기간 : 수시 2025. 8. 25.(월) ~ 9. 5.(금) 18:00, 정시 : 2025. 12. 16.(화) ~ 12. 26.(금) 18:00

- 주민등록번호 수정 방지를 위해 원서접수 시, 반드시 정확한 주민등록번호 확인 후 입력 필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