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서포터즈

  • HOME
  • 입시서포터즈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수시]

2025학년도 수시모집 문서등록 및 충원(추가합격 발표) 일정 안내

작성자 : 입학처작성일 : 2024.12.11조회수 : 40,865

2025 수시모집 문서등록 및 충원(추가합격 발표) 일정
 
구 분 일정안내 합격자발표방법/등록
최초합격자 발표일시 2024. 12. 13.() 예정 홈페이지 발표
등록기간 2024. 12. 16.() 10:00 ~ 12. 18.() 16:00까지 문서등록
1차 충원합격 발표일시 2024. 12. 18.() 20:00(예정) 홈페이지 발표
등록기간 2024. 12. 18.() 20:00 ~ 12. 20.() 10:00까지 문서등록
2차 충원합격 발표일시 2024. 12. 20.() 15:00(예정) 홈페이지 발표
등록기간 2024. 12. 20.() 15:00 ~ 12. 23.() 10:00까지 문서등록
3차 충원합격 발표일시 2024. 12. 23.() 15:00(예정) 홈페이지 발표
등록기간 2024. 12. 23.() 15:00 ~ 12. 24.() 10:00까지 문서등록
4차 충원합격
(실시간)
발표일시 2024. 12. 24.() 13:00 ~ 12. 26() 18:00까지 개별전화통보 후
등록절차(시간) 안내
등록기간 충원합격 전화 통보 시 안내된 시간까지 문서등록
추가합격자 통보마감 2024. 12. 26() 18:00까지  
최종등록마감 2024. 12. 27() 마감  
 
문서등록이란 ?
예비등록으로 현금 납부 없이 웹 화면상에서 본 대학에 등록의사를 밝히는 절차로써 예치금 납부와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상기 일자는 기타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입니다.
 
1~3차 합격자 발표는 본교입학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하며, 4차 합격자 발표만 개별전화 통보를 합니다.
 
합격 통보 이후 등록의사를 밝히지 않거나 원서접수 시 기재한 전화번호로 3회 이상 통화시도에도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처리하고, 연락두절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