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서포터즈

  • HOME
  • 입시서포터즈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수시]

2022학년도 수시 성악과 실기고사 고사시간 및 유의사항(10/3)

작성자 : 입학처작성일 : 2021.09.23조회수 : 7,920

2022수시 성악과 실기고사 수험생 안내

 

  2022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음악대학 성악과 실기고사 시간 및 장소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수험생은 고사시간(입실완료) 및 장소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시간 내에 대기실에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기고사 일정

장소 : 음악대학

일자

성별

시 간

고 사 내 용

집합장소

(대기실)

비고

구 분

해당 수험생

10/3

()

여자

09:00

실기번호 추첨

7720001 ~ 7720032

중 여자 지원자

수험생:

음대)219

 

 

반주자:

음대)218

수험표

/

신분증

/

반주자 출입증

09:30~10:30

실기고사

10:00

실기번호 추첨

7720033 ~ 7725017

중 여자 지원자

10:30~11:30

실기고사

남자

12:00

실기번호 추첨

7720002 ~ 7725005

중 남자 지원자

수험생:

음대)219

 

 

반주자:

음대)218

수험표

/

신분증

/

반주자 출입증

12:30~13:30

실기고사

13:00

실기번호 추첨

7725008 ~ 7725016

중 남자 지원자

13:30~

실기고사

 

 

수험생 유의사항

수험표 및 신분증지참하고, 최소한 입실완료시간 30분 여유를 두고 본교에 도착하여 고사실에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전형 당일 학부모대기실을 운영하지 않으며, 교내 학부모 도보 출입을 금지합니다.

수험생 유의사항 및 건물배치표를 참고하여 고사장소 및 호수를 반드시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본교의 방역 절차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코로나-19 확진자 및 자가격리자는 고사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1.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아래에 해당하는 자는 고사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 코로나-19 확진자

- 의심환자 : 확진환자와 접촉한 후 14일 이내에 코로나-19 주요 임상 증상이 나타나는 자(고사일 기준)

- 자가격리 대상자(해외방문자, 검사결과 대기자, 의심환자, 자가격리 통지서를 받은 자 등)

- 마스크 미착용자

- 기타 입시운영본부에서 특이자로 판단한 자

 

2.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고사장 입장 시 아래 절차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수험생별 입실완료시간 내 고사장에 입실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수험생은 출입문에서 열체온 장비로 체온 측정 후 진행자에게 사전 작성한 온라인 문진표 확인 후 입장 바랍니다.(온라인 문진표는 고사 전날 본인 연락처로 URL 발송 예정)

- 고사장 입장 시 안전거리를 유지하고 핸드폰 문진표를 진행요원에게 확인받고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문진표상 이상 징후 있음으로 표기된 자 혹은 고사 당일 열체온 장비 기준 37.5도 이상인 수험생은 체온계로 3회 이상 체온 측정 후 1회 이상 37.5도가 넘을 경우 응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고사장 입실부터 퇴실까지 통제요원의 통제에 따라 마스크(KF-94권장 망사마스크 착용불가)를 필히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분 확인 시에는 마스크를 벗어 신분 확인에 협조

- 진행 절차 : 고사장 입구 거리유지 입장 대기 입구에서 열화상카메라 열체크 핸드폰 문진표 확인 입장 감독관 통제에 따른 고사 고사실별 퇴장

 

3. 성악과의 실기고사는 음악대학에서 실시합니다. 반드시 본인의 해당 대기실 및 추첨 장소에 정확한 시간에 집결하여 추첨해야 하며, 만약 고사실 이동이 시작된 경우 고사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별도의 연습실 이용시간이 없음에 유의하여 준비 요망)

 

4. 수험생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청소년증, 학생증(사진, 생년월일 필수) ) 및 수험표를 반드시 소지해야 실기고사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수험표 분실자는 당일 고사본부에서 신분증을 제시한 후 재발급 받을 수 있음).

 

5. 실기고사는 암막(커튼)이 설치된 상태로 진행됩니다.(복장 자율)

 

6. 독일가곡 1곡과 이태리 가곡 또는 이태리 오페라 아리아 중 1(2)을 불러야 하고 준비한 곡의 순서는 바뀌어도 무방하며 모든 곡은 원어로 불러야 합니다. , 가곡은 이조가 가능하나, 오페라 아리아는 원조로 불러야 합니다.

 

7. 아리아는 본인이 원하는 부분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8. 전주는 두 마디 이하로 해야 하며, 후주는 화음으로 끝내야 합니다.

 

9. 고사가 진행되는 음악대학내에는 수험생과 반주자 외에는 절대 출입할 수 없습니다.

  

10. 수험생은 고사 당일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해야만 입실할 수 있으며, 고사장 내에서는 반드시 왼쪽 가슴에 교부받은 실기번호표를 패용해야 합니다.(실기번호표, 옷핀 본교 제공)

 

11. 수험생은 실기당일 개인별로 반주자를 대동하여 음악대학 1층 로비에서 반주자 출입증을 발급받아야 하며, 반주자는 신분증과 출입증을 교환해야 합니다.

 

12. 반주자는 왼쪽 가슴에 반주자 출입증을 패용하였을 경우에만 고사장에 입실할 수 있으며, 이를 어길 시에는 입실할 수 없습니다.

 

13. 대기실의 입실은 반주자와 함께 하며, 입실이후에는 고사관계위원의 통제에 따라야 하고 고사장 밖으로 출입은 일체 불허합니다.

 

14. 입실한 수험생 및 반주자는 해당 대기실에서 대기해야 하며, 고사관계위원의 전달사항을 정확히 듣고 지시사항에 따라야 하며, 이를 어기는 자는 부정행위자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15. 실기고사 응시차례가 되었음에도 대기실에 없을 경우 결시자로 처리하며, 결시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

 

16. 실기고사 진행 중에는 고사관계위원이나 안내요원과 개별 대화를 일체 할 수 없으며, 이런 경우 발견 즉시 부정행위자로 처리하여 퇴실조치 될 수 있습니다.

 

17. 실기고사 중 심사위원이 충분히 들었다고 판단할 경우 타종을 통해 연주를 중단시킬 수 있으며 이외의 일체 어떤 소리에도 연주를 중단해서는 안 됩니다.

 

18. 수험생은 필기도구를 지참해야 합니다.

 

19. 수험생 및 반주자는 휴대폰 및 기타 전자기기 등을 휴대할 수 없습니다.

 

20. 실기고사를 끝낸 수험생은 고사관계위원의 특별한 지시가 없는 한 개별적으로 귀가합니다.

 

21.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성악과 사무실(031-229-8045)로 문의 바랍니다.

 

 

교통안내

 

1.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교 셔틀버스를 운행하지 않습니다. 모든 수험생은 고사 당일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오목천역에서 시내버스 30분 정도 소요).

 

2. 코로나-19 예방지침에 의하여 수험생과 동반한 학부모님의 교내 출입은 원칙적으로 불가하며, 다만, 수험생의 하차를 위한 출입만을 허용합니다. 따라서 수시전형 고사에서는 학부모님을 위한 대기실을 교내에 별도로 운영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 내 모든 건물 출입은 부득이 통제됩니다.

 

3. 정문에서 고사장까지 도보로 약 20분 가량 소요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사장 입실 시 체온측정 등의 방역절차로 인해 입실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오니 시간 여유를 두고 도착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4. 학교 주변 도로여건 등 예기치 못한 교통 혼잡으로 시간 내 고사장에 입실하지 못할 수 있으니 고사장에 여유 있게 도착할 수 있도록 사전에 출발시간을 조정하여 고사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교내 차량 이동은 제한적으로 허용하는 것이므로 다소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통제요원의 통제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화성시 문화관광 정보 안내: https://tour.hscity.go.kr/NEW/0index/index.jsp

 

[참고] 코로나-19 예방 수칙

 

 

 

[참고] 수험생 행동수칙

 

 

2021학년도 수원대학교 신입학 전형 고사

코로나-19 대응 수험생 행동수칙

 

1. 수험생은 고사장 출입 전 반드시 손소독제로 손을 소독한 후 발열검사를 받아야하며, 마스크를 계속 착용해야 한다.

  천식, 호흡곤란, 기타 장애 등으로 인해 계속하여 마스크 착용이 어려운 경우 시험감독관에게 해당 사실을 알린다.

  마스크 분실 및 사용 중 훼손 등에 대비하여 마스크 여분 소지 권장

2. 발열, 호흡기 증상 등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반드시 시험감독관에게 해당 사실을 알려야한다.

3. 모든 수험생은 입실 전 문진표를 제출해야 하고 발열검사에서 37.5도 이상자와 호흡기 증상 및 문진표 이상자는 격리고사장에서 전형을 응시한다. , 문진표 검사에서 고위험으로 판단 시, 전형응시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4. 시험장 내에서 불필요한 대화를 자제해야 한다.

5. 입실 및 퇴실시간 등에도 다른 응시자와 1.5m 이상 거리를 확보해야 한다.

6. 수험생은 수시로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30초 이상 손을 씻거나, 손소독제를 사용하여 소독해야 한다.

7. 수험생 개인이 사용한 휴지, 마스크 등은 시험장에 버리지 말고, 가방에 넣어 다시 가져가야 한다.

8. 시험감독관이 본인 확인 시에는 마스크를 잠깐 내리고 본인 여부 확인에 협조해야 한다.

9. 전형에 응시한 수험생은 전형 시행일로부터 14일간 발열, 호흡기 증상 등을 모니터링하여 증상 발생시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보건소, 그리고 입학처에 해당 사실을 알려야 한다.

 

※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41조제3항에 의거 격리대상자 등은 고사장에서의 고사 응시가 불가하다.

 

 

 

 

목록